경험의 풍요

애플 아이패드를 아이맥 모니터로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

blessyu 2024. 2. 10. 00:00
반응형

애플은 정말 사랑입니다. 아이패드와 아이맥을 연결하여 아이패드를 아이맥의 화면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최근에 혹시나 해서 찾아 해 봤는데 너무 쉽고 간단해서 혹시나 저처럼 모르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.


아이맥 모니터 어댑터 준비하기

먼저, 아이패드와 아이맥을 연결할 수 있는 적절한 어댑터가 필요합니다. 일반적으로 USB-C 어댑터를 사용합니다. 집에 남아도는게 어댑터인데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요? 

USB-C 어댑터

 

케이블 연결하기

준비한 어댑터를 사용하여 아이패드와 아이맥을 연결합니다. 아이패드와 아이맥 모니터간의 연결은 케이블을 통해 이루어집니다. USB-C to USB-C 케이블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.

아이맥에서 입력 모드 변경하기

아이맥의 입력 모드를 변경하여 외부 입력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. 이를 위해 아이맥의 시스템 환경설정(Settings)으로 이동한 후 디스플레이(Display) 섹션을 찾습니다.

아이맥세팅

디스플레이 설정 변경하기

아이맥 모니터

디스플레이 설정에서 '입력소스' 또는 '소스'를 찾아 클릭합니다. 그런 다음, 연결한 아이패드를 감지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.

아이패드 화면 확장 또는 미러링 설정

아이맥의 화면에 아이패드를 표시하려면 확장 또는 미러링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. 확장 모드를 선택하면 아이맥과 아이패드 간에 화면이 확장되어 두 개의 독립적인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반면, 미러링 모드를 선택하면 아이맥과 아이패드 간에 화면이 동일하게 표시됩니다.

모니터

아름답게 사용하기

설정이 완료되면 아이맥의 화면에 아이패드의 화면이 짜잔, 이제 아이패드를 마치 아이맥의 모니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와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라 하면 아이패드를 아이맥의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더 큰 화면에서 아이패드의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겠습니다.

아이맥 모니터

반응형